본문 바로가기

daily

 3.19

1.

친구의 권유로(사실 1년 전 부터 였지만) 하이큐를 보게되었다가

그만 입덕을 해버렸다

킄ㅋㅋ킄ㅋ큐ㅠㅠㅠ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최애캐는 내 취향을 오목조목 따져서 결정되는게 아니라

갑자기 나한테 달려와 싸대기를 날리면서 내가 네 최애캐다 라고 한다던데

우시지마가 나에게 그랬다......


카톡 내용 보니까 2월12일에 13화를 보고 있었고 아직 최애캐가 없는 상태였는데

2월26일에 우시와카 잘생겼다고 카톡 한거 보니까 이쯤에 제대로 입덕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최애캐들 특징 : 인상이 나쁘다


괜찮아

잘생겼어

호호


그렇게 불타는 덕질을 하다가 히나타 넨도도 사버렸다.

우시지마 넨도 빨리 나와주라 ㅠㅠㅠㅠㅠㅠㅠ


3.

너무 한낮의 연애 를 읽고 있다

게을러 터져서 책 피기도 힘든데 얼른 읽어야지..


4.

11월에 날 입덕시킨 친구랑 같이 덕질여행 가기로 했다!

야호!